송파구방이복지관 이용자 고충사항 접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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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8회 작성일 23-01-03 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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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파구방이복지관에서는 복지관 이용자의 고충사항을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접수받고 있습니다.
복지관을 이용하시며 불편사항이 있거나 개선점이 있는 경우 적극적으로 요청하시면 내부 논의를 통해 개선하고 결과를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충사항 처리절차
1. 고충사항 접수
가. 고객소리함을 통한 접수
- 고객소리함 위치: 4층 휴게실, 5층 안내데스크
나. 정보게시판을 통한 접수
다. 프로그램(사업) 담당자를 통한 접수
라. 이용자모니터링단 위원을 통한 접수
2. 고충사항 논의
가. 송파구방이복지관 기획관리협의회를 통해 고충사항 내용 논의 및 조치사항 확정
3. 고충사항 결과 통보 및 해당사항 조치
가. 이용자에게 고충사항 결과 통보 및 해당사항 조치
4. 고충사항 결과 공유
가. 홈페이지를 통해 고충사항 결과 공유
○ 고충처리 담당자: 통합지원과장 이용욱(02-3432-0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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