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페이지 바로가기

이웃과 함께 성장하고 함께 희망을 일궈가는 송파구방이복지관

공지사항,홈>알림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제2021-01호 고객소리함 조치 안내
ㆍ제 목 제2021-01호 고객소리함 조치 안내 미투데이 트위터 페이스북
ㆍ첨부파일 ㆍ작성자 송파방이복지관 ㆍ작성일 2021-04-02
고객소리함 조치사항.png

2021년 3월 24일 고객소리함이 접수되었습니다.  

 

복지관 4층 휴게실 혈압기가 위치한 곳의 창문에 블라인드가 설치되어있지 않아 눈이 부시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에 복지관에서는 이용자 의견 접수 후 접수 및 확인사항에 대해 의견을 주신 이용자에게 문자로 안내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 4월 2일 오전에 블라인드 설치를 완료하고 의견을 주신 이용자에게 문자로 결과를 안내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복지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 또는 잘하고 있는 내용이 있으면 많은 칭찬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 2021년 서울시 재보궐선거 투표절차를 알려드립니다!
다음글 ▼ 2021년 03월 업무추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