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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례관리

장애인과 가족에게 전문적인 상담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례관리를 통해 장애인의 사회 통합과 자립을 지원합니다.

서비스 이용 및 사례관리 과정

1. 서비스 대기자 : 당해연도 서비스이용이 어려운 경우

1.서비스 요청 2. 정보제공 3. 매칭 4. 초기상담 및 계약 5. 서비스 이용

2. 서비스 이용자: 단위서비스를 필요로 한 경우 (단, 초기면접은 서비스 성격에 따른 필요시 선택적으로 실시한다)

1.서비스 요청 2. 정보제공 3. 매칭 4. 초기상담 및 계약 5. 서비스 이용

3. 사례관리 대상자

1.서비스 요청 2. 정보제공 3. 매칭 4. 초기상담 및 계약 5. 서비스 이용

문의

상담사례관리팀 070-4657-2166, 2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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